제15회 평화마라톤대회 성료 – 최초의10대 우승, 참가자 최대
토론토 한인회 (회장 이진수)와 민주평통 토론토협의회 (회장 김연수)가 공동주최한 제 15회 평화마라톤 대회가 2019년 9월 21 일(토) 오전 9시 써니브룩 공원에서 선수와 봉사자를 포함, 역대 최대인 5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평화마라톤대회는 한반도의 평화통일을 염원하며 한인회 운영을 돕고 동포들의 건강을 위한 목적으로 매년 열리고 있다. 참가자들은 화창한 날씨에 울창한 숲속에서 가족, 친지, 동료들과 뛰고 걸으며 즐거운…
Read More주병돈 박사 초청 평화통일 강연회 및 단합대회
연일 기록적인 더운 여름 날씨가 이어지던 지난 주말 7월 20일(토) 토론토 북쪽 Kettleby에 위치한 ‘뉴에덴영성센터’에서 50여명의 민주평통 토론토 협의회 위원들과 가족들을 대상으로한 평양과기대 교수 주병돈 박사 초청 평화통일 강연회와 자문위원 단합회가 진행됐다. 오전 10시 평화통일 강연회에서 주병돈 박사는 남북간의 상호이해의 중요성에 대해 재차 강조했다. 현재 남측의 자본주의와 북측의 주체사상을 근간으로 한 각자의 이념적 차이로 인해…
Read More2019 토론토 골든벨 퀴즈 성료
현지 꿈나무들에게 귀한 사업으로 자리 메김하다 지난 4일(토) Cummer Valley Middle School에서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토론토 협의회(김연수)와 캐나다 온타리오 한국학교협회(신옥연)가 공동으로 주최한 “2019 토론토 통일 골든벨 퀴즈 (2019 Toronto Goldenbell Quiz)에 GTA지역 한글학교 학생들과 중고등학생 학부모 관계자등 350여명이 모여 뜨거운 열기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 행사는 토론토 총영사관, 교육원에서 후원했고 농심, 갤러리아, 신한은행, 하나은행, 외환은행, 대한항공, 관광공사,…
Read More토론토 한인사회 3.1 절 100 주년 기념행사 성료
민주평통 토론토협의회는 삼일절 10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토론토한인회, 캐나다한인음악협회, 애국지사기념사업회와 공동으로 다양한 기념 행사를 가졌다. 3 월 1 일 (금) 오전 11 시, 한인회관에서 열린 삼일절 기념식에서는 연아마틴 상원의원, 조성준 장관, 정태인 총영사, 마지드 조하리 연방의원 및 전 한인회장단과 단체장들을 포함하여 350 여명이 참석하였다. 캐나다한국무용연구회 (감독 김미영)의 오고무 공연으로 막을 연 제 100 주년 삼일절…
Read More3.1운동 100주년 기념음악회 “선조들의 정신과 음악에 감동”
민주평통토론토협의회는 캐나다한인음악협회와 함께 토론토한인회, 애국지사기념사업회 공동주최로 3월 1일 저녁 7시 밀알교회에서 ‘3.1운동 100주년 기념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바리톤이 함께한 현악 10중주로 차이코프스키의 ‘현을 위한 세레나데’, 모짜르트의 ‘디베르티멘토’, 멘델스존의 8중주곡 등이 연주되었다. 사뮤엘 바버의 ‘현을 위한 아다지오’는 3.1운동중에 희생당한 순국영령들을 추모하기 위한 곡이었다. 연주가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관중들은 그 숙연함에 박수를 칠 수 없어 한동안 적막이 흐르기도…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